티스토리 뷰

 

 

 

남선우 사장님의 열정과 노력을 익히 알고 있기에 정말 긴 잠수끝에 나오게 된 nsdio의 신형 인티앰프인 cravis 펀딩 소식이 진심으로 반갑다.

 

개인적으론 소형 DAC의 출시를 몇 년을 기다렸지만 아직 나오지 않고 있어서 여전히 아쉽게 생각하고 있는데...

CDP를 직결해서 들을 수 있는 유저가 아니라면 파일 중심의 음악 감상에서 좋은 소스를 제대로 소화해줄 DAC은 여전히 필수사항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과거 오디오쇼에서 nsdio의 앰프를 처음 만났을 때 들었던, 가격대를 10배 가까이 뛰어넘는 그 소리를 많은 사람들이 접하려면 진심 그래야만 한다)

 

nsdio의 앰프와 스피커가 가격대비 몇배의 소리를 내주는 건 사실이지만 노트북이나 휴대용 음원기기를 직결했을 때 잠재성을 제대로 판단하기 어렵다고 느끼기에 (블루투스는 어차피 태생적 한계로 인해 양질의 사운드라는 기준에서 멀어져 있으니 배제하더라도) nsdio 기기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기 위해선 최소한 양질의 사운드를 전해줄 수 있는 CDP를 연결하거나 아니면 좋은 DAC의 연결은 확실히 중요한 문제라 생각된다.

CD로 음악 듣는 사용자의 수는 제한적이고 파일로 음악 듣는 사람의 수는 인정하기 싫지만 어쨌거나 현재 대다수이므로 상업적인 측면에서 간과할 수는 없지 않을런지...

 

신형 앰프의 디자인은 단순해서 좋은 만큼의 아쉬움을 보여주고 있지만, 대신 이전 앰프가 가졌던 화이트 노이즈의 문제를 개선했다고 하니 기대감이 크다. 더불어 캐볼라 우퍼를 장착한 신형 스피커의 소리는 또 어떨까 하는 궁금증을 지녀본다.

 

곧 FM튜너와 메모리를 꽂아서 들을 수 있는 기기가 라인업에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니 이 또한 좋은 기대감으로 기다림을 즐겨볼 수 있을 듯 하다.

 

펀딩 사이트의 주소는 하단에..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19167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